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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기타문의 ] 출석체크는 어떻게 참여하나요?

    출석체크 페이지 하단의 '출석체크' 버튼을 클릭하시면 참여가 됩니다.

    출석체크 페이지에서 출석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출석시 매일 적립금 100원, 개근시 적립금 1,000원이 추가로 지급됩니다.(2020년 9월부터 적용)


    출석체크 바로가기

  • [ 배송후 교환/반품 문의 ]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반품/환불 과정을 종합적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 방법>


    고객센터 또는 문의게시판에 교환/반품신청을 해주시면 우체국택배 수거접수 해드립니다.

    ※선불 반송 또는 타택배 이용시 운임 차이가 있을수 있으며 추가운임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받으신 그대로 교환/반품 안내서를 작성하여 같이 동봉해주세요. (주문자명, 연락처등 주문정보를 동일하게 기재해주셔야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원하시는 상품명과 색상,사이즈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세요.

    무통장입금 하신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와 은행명, 예금주 성함을 기재해주세요.


    교환/반품 배송비는 국민은행 251801-04-191055 박진희(조이인터내셔널) 앞으로 입금해주세요.

    ※동봉시 분실우려가 있으며 조이마담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유의해주세요※


    <교환/반품 배송비 안내>


    1) 전체반품및 교환시 : 왕복 배송료 6,000원 (초도배송비 + 착불반송비)

    2) 부분반품시 : 반품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3,000원, 5만원 미만일 경우 6,000원

    3) 불량 또는 오배송 상품을 수령하셨다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배송비는 저희 부담입니다. 정확한 배송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단,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 또는 해당 상품만 반품시 무료로 처리 가능하며, 다른 옵션이나 상품으로 교환하시거나 정상 제품 포함시 배송비의 반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품절로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시거나, 디자인 또는 소재등 상품 변경에 대해 안내받으신 제품을 수령하신후 반품하시는 경우, 일반 반품과 동일하게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선결제하신 배송비는 반품시 제품금액과 함께 환불되오니 반품배송비는 별도로 입금해주세요※

      (무통장입금의 경우, 환불금에서 차감 가능하오니 배송비를 따로 입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교환/반품 기간 안내>


    교환및 반품은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본사 입고건만 처리 가능합니다. (휴무일 제외, 평일 기준)

    상품을 반송해주시면 우체국택배 영업소를 거쳐서 조이마담 본사로 입고됩니다.

    반송상품 입고후 내용 확인을 거쳐 교환/반품 처리가 이루어지며, 반품처리는 반송상품 입고일로부터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교환상품 재발송은 반송상품 입고일로부터 2~3일 정도 소요되며 조기 품절될 경우 반품(환불)처리 됩니다. (배송비 동일)

    신속히 처리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불 안내>


    환불은 주문하실때 결제하셨던 방식에 따라 처리가 됩니다.

    카드결제는 카드취소로 처리되오며 취소완료까지는 카드사에 따라 평일 기준으로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법인카드 및 일부 카드는 부분취소 불가)

    휴대폰결제는 휴대폰결제 취소로 처리되오며 일부 품목만 취소하실 경우,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재결제를 해주셔야합니다.

    (휴대폰결제는 당월 결제건에 한해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실시간계좌이체는 카드취소와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가 되오며, 무통장입금은 계좌번호 확인후 환불해 드립니다. (일괄 환불처리 진행되는 부분으로 평일 기준으로 1~2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저희는 취소승인까지만 해드리며, 환불처리는 네이버페이에서 진행됩니다


    <교환/반품시 주의사항>


    모든 교환제품은 동일 상품으로 1회만 교환 가능합니다. (동일 제품이 아닌 경우 반품만 가능하오니 원하시는 제품으로 신규 구매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 교환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송시 받으신 구성품(사은품 포함) 모두 보내주셔야 하며 상품 훼손, 세탁, 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반품,교환 불가합니다.

    ※세탁/수선 전에 상품불량여부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단, 제품 불량 또는 오배송일 경우 확인후 무료교환 및 무료반품 가능합니다. 정확한 배송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시 해당 상품에 한해 배송비 무료이며 정상 제품 반품 포함시 배송비의 반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모니터에 따라 해상도나 조명의 차이가 있어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상세 치수는 재단, 재는방법에 따라 1~3cm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무료반품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여러 단계의 검품을 거치지만 간혹 실밥이 있는 경우와 택배 중 구김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교환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교환/반품 기간이 경과한 경우 (상품수령후 7일-평일 기준)

    착용흔적, 상품훼손, 세탁, 수선, 오염(음식물, 화장품, 향수) 등으로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제화류의 경우 밑창이 오염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위의 경우에 해당하실 때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다시 반송처리 될수 있습니다※


    <무료교환 안내>


    동일 상품에 한해 1회 무료교환 가능합니다. (실결제금액 기준 5만원이상 주문건, 조이마담 회원에 한함)

    다른 옵션이나 상품으로 교환시 또는 반품건 포함시 배송비 6,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무료교환 받으신 상품을 반품하시는 경우, 반품배송비+무료교환 배송비까지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1) 동일상품 사이즈 교환 : 무료교환

    2) 동일상품 사이즈 교환 + 다른상품 옵션 교환 : 3,000원

    3) 동일상품 사이즈 교환 + 부분반품 : 6,000원


    무료교환 안내 바로가기

  • [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 ] 배송되지 않았다면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입금 전에 주문취소는 고객님이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주문처리상태 - 취소요청)

    입금완료되어 배송준비중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게시판 문의시 답변까지 받으셔야 취소처리가 완료 됩니다.)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일 때에는 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되오니, 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한 주문부탁드립니다.


  • [ 기타문의 ] 매장은 없나요?

    현재 오프라인 매장은 없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오픈시 사이트에 별도 공지해드리겠습니다.

  • [ 배송문의 ] 언제 발송되는지 궁금해요.

    결제완료건에 대해 주문확인후 상품준비에 들어갑니다.

    오늘 오후 4시까지 주문건은 빠르면 내일부터 발송 가능하며, 보통 주문확인후 1~3일 내로 발송됩니다.


    (예시)

    오늘 4시 이전 주문건 : 내일부터 발송가능

    오늘 4시 이후 주문건 : 모레부터 발송가능

    ※주말은 업무가 없는 관계로 목요일 4시 이후 주문건~일요일 정오까지 주문건은 월요일부터 발송가능


    공휴일 및 토,일요일이 있는 경우는 좀 더 시일이 소요됩니다. 지정일에 필요하신 경우, 여유있는 주문 부탁드립니다.

  • [ 주문관련문의 ] 취소시 환불은 어떻게 해주시나요?

    결제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 상품발송 전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일 때에는 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되오니, 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한 주문부탁드립니다.


    <환불 안내>


    환불은 주문하실때 결제하셨던 방식에 따라 처리가 됩니다.

    카드결제는 카드취소로 처리되오며 취소완료까지는 카드사에 따라 평일 기준으로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법인카드 및 일부 카드는 부분취소 불가)

    실시간계좌이체는 카드취소와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가 되오며, 무통장입금은 계좌번호 확인후 환불해 드립니다. (일괄 환불처리 진행되는 부분으로 평일 기준으로 1~2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처리는 네이버페이에서 진행됩니다.


    ※쿠폰할인을 제외한 실결제금액 기준으로 환불처리되며 결제시 적립금을 사용하신 경우,

    적립금 사용조건(상품금액의 20% 사용가능)에 따라 환원처리 될 수 있으며, 환원된 적립금은 다음 주문시 다시 사용 가능합니다.

  • [ 기타문의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정보수정 페이지 하단 우측에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탈퇴처리됩니다.


    단, 회원 탈퇴 기능은 PC 쇼핑몰에서만 제공되고, 모바일 쇼핑몰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회원 탈퇴 시 탈퇴와 동시에 회원의 기본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기 때문에 간단한 터치만으로 작업이 처리되는 모바일에서는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고자 탈퇴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PC 쇼핑몰로 접속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 카카오톡 상담(아이디:조이마담)으로 요청해주시면 탈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회원 탈퇴시 쿠폰 및 적립금은 모두 소멸됩니다

  • [ 기타문의 ] 주문한 상품이 세일로 가격이 다운됐어요. 차액 환불 가능한가요?

    할인이벤트는 게릴라성으로 미리 공지해드리지 못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계절 상품의 시즌오프(한정수량), 기획특가등으로 인해 차액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고객님들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니 차액 환불이 불가한점, 너그러운 양해부탁드립니다.

  • [ 기타문의 ] 세탁(착용)하고보니 불량이에요.

    우선 불량상품 확인하지 못하고 발송해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죄송하지만, 세탁(착용)후의 상품은 공정거래법 규정에 따라 반품불가사유에 포함되어 반품/교환 처리가 어렵습니다.

    다만, 상품의 특성과 불량여부에 따라 AS가 가능한 경우는 최대한 AS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세탁(착용)전에 상품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불량으로 불편드리는일 없도록 더더욱 꼼꼼히 검품하여 발송해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기타문의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1원이상 구매시 1원부터 사용가능하며, 상품구매 합계액의 20%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시 적립금 사용란에서 사용가능 적립금을 확인하시고, 사용하실 금액을 입력하여 사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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